(주)포앤티는 1990년 법인전환과 함께 광통신소자 및 전송장비 분야에서 지속적인 기술 개발과 품질향상을 통해 우수한 기술력을 인정받은 수출 유망 중소 벤처기업으로 21세기의 정보화시대를 떠받칠 유무선 통신 네트워크분야를 선도하기 위한 제품의 생산체계와 품질시스템을 해외 선진기술을 도입하여 통신시장에서의 경쟁력 강화와 해외 시장 공략을 적극적으로 추진하고 있다.
2004년 통신장비분야에서 SF-155M(155Mbps급 광전송장치), OPTera(Metro-WDM, 대용량 MSPP), I-MUX, N-DCS, Long Haul DWDM 등의 통신장비 및 광부품소자 등을 성공적으로 통신사업자에 공급, 157억 매출을 달성하여 명실상부한 통신장비업체로 발돋움하게 되었다.
당사는 우수한 제품 생산을 위해 품질 향상에 주력하여, TL 9000인증, 우량기술기업 선정, 기술평가벤처기업 선정, 그리고 제6회 우수개발전자부품 콘테스트 우수상을 수상하였고, 2002년 6월에는 NT신기술 인증, 7월에는 특허 2건을 등록하였으며 실질적인 기술력의 우수함을 대외적으로 인정 받았다.
당사는 우수한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품질의 가격 경쟁력을 갖추고 있으며 통신장비 개발 및 솔루션업체로서 고품질 고객서비스에 최선의 노력을 하고 있다.


2004년 말 무인감시 카메라용 전송장치(SOFT-DS0급 광전송장치)를 개발하여 2005년 KT공급권을 획득하였으며 VoIP 소형 게이트웨이장치 2종에 대한 TTA인증을 획득하였다. 디지털 방송의 핵심 장비로서 자체 개발한 디지털 오디오 코덱장치와 HDTV/SDTV 방송 솔루션을 확보하여 디지털방송 관련 시장 진출을 앞두고 있다. 광통신 사업분야에서 대형 프로젝트인 KT OXC사업에 세계적인 전송장비업체인 노텔네트웍스사의 Partner로서 지명 RFP에 참여하였으며 차세대 무선인터넷 접속장치(AP/AT), NESPOT Zone 및 기업용 AP안테나, 휴대인터넷 중계기용 안테나 등의 개발을 통해 축적된 무선통신기술을 바탕으로 KT등 통신사업자가 신규서비스를 추진중인 휴대인터넷 WiBRO시장 진출을 모색하고 있다.

한편 광통신 부품부문에서는 수출품목인 감쇠기부문에서 150% 이상의 수출증대를 기대하고 있다. Fiber Array 및 Fan-out Cord류와 같은 신제품 출시에 따라 다양한 품목을 바탕으로 수출 매출이 증가될 것으로 예상된다.
WDM과 Coupler 부문은 신규장비 도입으로 생산성을 확보하였으며 수출확대가 기대된다. 특히 CWDM 개발로 대용량 데이터 전송이 증대되고 있는 초고속 정보통신망 사업에서 수요가 급증할 것으로 예상된다.